삼영Express (Samyoung Express)
5 / 45512 (TODAY/TOTAL)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및 연혁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976년 10월 해운항만청으로부터 한국 최초의 해상운송주선업 면허를 취득한 후 30여년을 지나오며, 국내 10곳·해외 26곳의 자체사무소에 280여명의 임직원과 200여개의 해외 포워딩 회사와 PARTNER 계약으로 세계 어느 곳으로나 수출입 해상·항공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중견 국제복합운송업체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임직원의 헌신적 노력의 결과로 생각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회사의 商號인 “三榮익스프레스”의 三榮은 海上·航空·陸上의 복합운송을 통해 천지를 창조하시고 인류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먼저 榮光을 드리고, 신속·저렴·안전한 서비스로 고객의 물류비용을 줄여 고객의 번영을 도우며, 회사도 많은 수입을 올려 직원과 회사가 번영하고 발전하자는 뜻입니다. 또한 社訓인 信義, 能率, 創意는 회사와 직원의 인격이 올바르고 믿을 수 있어 사내외적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고, GLOBAL 무한경쟁시대에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성과를 내며, 급변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IDEA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오래도록 번영하자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商號와 社訓의 뜻에 따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하여 연초 삼영 GLOBAL 전략회의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창립 이념이 담긴 商號: 三榮과 社訓에 따라 하나님, 고객, 회사에 영광과 번영을 주는 기업인지 전 임직원이 반성하여 회사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국내외 280여 임직원이 섬기는 자세로 하나가 되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2006년 4월에 개업한 인천국제공항 내 자체 화물창고와 2008년 8월에 신축한 아담한 본사 사옥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더욱 저렴하고 신속한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한국적이고 세계적인 종합물류회사의 꿈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하나님의 가호와 축복이 고객 여러분과 삼영 가족 모두에게 충만히 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표이사     정   은   구      

 
대표자 : 정은구